30명 겉돌다
김문보의 배앓이 時評
"수박들은 탈당해서 나가라" "최소한의 의리마저 배신" "오히려 민주당 쇄신 계기로"
강병원,강훈식,김경협,김원이,김종민, 김주영,김철민,남인순,도종환,민홍철, 박광온,박영순,박용진,서동용,설훈, 소병철,신동근,양기대,오영환,윤영찬, 윤재갑,윤호중,이상민,이소영,이용우, 이원욱,이장섭,장철민,전해철,전혜숙, 조승래,조응천,한정애,허영,홍기원, 홍성국,홍영표,홍익표,김한규 (이상 39명)
김진표, 조응천, 강병원, 고용진, 권칠승, 김영배, 김종민, 김철민, 맹성규, 박용진, 설훈, 송갑석, 신동근, 신영대, 양기대, 오기형, 윤영찬, 이병훈, 이상민, 이소영, 이용선, 이원욱, 이재호, 장철민, 전해철, 최인호, 홍영표, 황희, 홍기원, 정춘숙, 오영환 (이상 31명)
두 종류의 명단이 나돈다. 대선 때부터 겉돌았던 기운들이다. 지금도 겉돌고 있음이 드러났다. 지도력 타격이니 대표직 사퇴니 헛소리 말고 분당하여 나가라. 있어 봤자 도움도 안되고 방해 만 된다. 나가서 윤석열 2중대나 해라. 민주주의의 적이며, 역사의 적이다.
오히려 민주당을 쇄신할 기회다. 이재명 물러나면 민주당 망한다는 사실이 더 분명해졌다. 이재명에게 죄가 없다는 걸 아는 국민들이 그를 당대표 만들어 준 거다.
굥이 아무리 조작질 해도 이재명은 지지자들이 지킨다. 지지자들이 꼭 이재명 대통령 만든다. 민주당은 정권 창출하고 싶으면 이재명을 중심으로 뭉쳐라. 오늘 이재명 체포에 동의한 수박들은 1980년대. 전두환의 민정당 창당 때 어용 야당했던 민한당처럼 사라질 거다.
그리고 정의당, 너희는 절대로 잊지 않겠다. 불의에 저항하지 않고 협조한 짓, 악당에게 나쁜 짓 계속 하라고 도움 준 짓을 잊지 않겠다.
죄 없는 사람에게 공작하는 것을 뻔히 보면서 어떻게 협력을 하지? 그게 조국 과잉 불법수사 가능하게 만든 동력이고, 이재명으로 이어진 부추김이었지.
이래서 정치를 더럽다고 하는가. 나의 순진한 생각은 이건 아니다. 다른 모든 분야가 다 썩어 자빠지더라도 정치는 마지막까지 최소한의 명분과 의리, 낭만 과 상상력으로 국민에게 희망과 지침을 줘야 한다. 그게 정치의 매력이다.
오늘 너희 수박들과 정의당은 정치 자체를 배신하고, 오직 하이에나 처럼 자기 이기와 자기 먹을거리만 찾아 떠 도는 신세로 스스로 전락했음을 선포한 것이다. 아무 국민도 너희를 인간대접 안할 것이며, 표를 주지 않을 것이다.
이낙연, 완전 싸구려에 싸꾸라네. 여태 숨어 있다가 기어 나와 또 분란을, 윤석열도 국힘당도 속으로 너를 조롱할 거다. 에라이~ 더러운
------------------------------------------------ # 댓글 댓글들...
"국민의 80%를 차지하면서도 어렵 게 살고 있는 서민들에게 민주주의 공동체를 돌려주려는 이재명과 자기 들만의 기득권과 부를 지켜내려 부패 를 서슴치 않는 세력과의 싸움이다.
검사, 법조카르텔이 자기들의 기득 권과 부를 대물림하려는 자들과 결합 한 거다. 그걸 억강부약으로 이재명 이 설파한 거다"
"반란표 40여명 못찾을 것 같나요? 세상이 창조된 후 해 아래 새것이 없었다. 우리 국민은 밟아도 뿌리 뻗는 잔디 풀처럼 끈질겨요. 반드시 그 반란자들 색출할 것이다"
"-대장동=곽상도子50억+박영수 딸APT+윤석열父집+남경필 동생 건물=무죄?
-출발점=부산저축은행 불법대출= 윤석열, 최재경 부실수사의혹. 정영학녹취록1,325쪽 전문 참조. (공개-23.1.12뉴스타파)
-봉지욱기자, 녹취록 5번 봤는데 이 재명은 물론 정진상-김용 지분공모- 약속정황 없다. 녹취록이 가장 강력 한 증거라 했던 검찰이 녹취록과 배 치되는 수사를 하고 있다.
-50억클럽=박영수 前특검, 최재경 前검사,김수남前검찰총장,곽상도 前의원,권순일前대법관,머니투데 이 회장+α
-윤석열=특활비 147억원 내역공개 2심 판결에 입 꾹 다뭄. -김건희=주가조작+논문복사=no수사 -법치=부산저축은행&대장동+김건희 특검" <저작권자 ⓒ 프레스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김문보, 배앓이 시평, 30명 겉돌다, 민주당, 수박, 이낙연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