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미군 철수시 이 땅에 남은 반민족 반통일 망국노들은 큰 화를 입을 것

<이교부선생 정기 동영상강연> 2019년 11월3일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19/11/10 [07:38]

주한미군 철수시 이 땅에 남은 반민족 반통일 망국노들은 큰 화를 입을 것

<이교부선생 정기 동영상강연> 2019년 11월3일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19/11/10 [07:38]

 

 

지난 113일 전남 익산의 주현교부에서는 '통일의 전령'으로 불리는 이교부 선생의 정기 통일강연이 있었다. 이교부 선생은 이 강연에서 "하늘의 도움으로 주한미군이 철수 할 기회가 왔다미군이 명예롭게 이 땅을 떠날수 있도록 하는 명분을 촛불시민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문재인 정부가 만들어 주어야 한다고 역설 하였다

 

그는 이 강연에서 만일 조국통일이 지금 이대로 북조선만의 주도로 이뤄진다면 남한에 친일, 친미 반민족, 반통일 매국, 망국노들은 진정코 큰 화를 당할 것이다고 상기시키며 꼭 남과 북이 공조하여 우리식의 자주통일 국가를 건설하는 주체가 되주기를 강조하였다.

 

 

강연요지 발췌문

  

지난 60여년을 분단된 조국의 통일을 삶의 제일 목표로 삼아 한결같이 통일운동을 해 왔으나 일제에 이어 미제의 식민지 노예로서 110여년이 지난 지금도 나의 꿈은 이루워지지 않고 있다.

 

조국의 평화통일 운동을 전문으로 하다보니 인자가 아무리 수고를 하여도 그것이 하늘의 뜻과 맞아야하고 또한 하늘의 뜻이 있어도 인자가 이를 만들어내지 못하면 그 뜻을 이룰수 없음을 깨닫게 되었다.

 

, 농부가 아무리 수고를 하여도 하늘의 절기를 따르지 않으면 소용이 없고 때를 따라 봄에 씨를 뿌린자가 가을에 추수하여 거둘수 있음을 알았다.

 

미군이 남한에서 철수하면 나라가 망한다고 생각하는사람들은 문재인 정부를 전복시키자고 태극기 부대를 동원하여 청와대 앞에서 농성하고 기도하고 있다.

 

이 들의 리더들은 목사들이다. 그 들은 미군이 철수하면 함께 따라 갈 사람들이다. 만일 미군이 철군 할 때 나라 밖으로 따라가지 못하고 남아서 끝까지 태극기를 들고 통일을 반대하는 무리들은 큰 화를 당하게 될 것이며 이것이 하늘의 명령이다.

 

하늘의 뜻은 미리 미리 예고해주고 준비하게 만들고 돌이킬수 있게 해주고 느닷없이 심판하지 않는다. 미리미리 경고하고 애걸하고 애걸해도 안될 때 처단하시는 하늘이시다.

 

미국은 그 들의 국익에 따라 움직이는 나라다 우리나라를 도와주는 나라가 아니다. 언제라도 상황이 나빠지고 남한이 쓰임을 다하면 버리고 떠나 갈 나라다. 그런 미국도 남의 나라를 침략하여 괴롭히는 더 이상의 악행을 멈추고 변해야 산다.

 

이제 곧 다가 올 통일에 대비하여 남한의 통일 단체가 북조선과 공조하여 피를 흘리지 않고 통일을 이룰 수 있으면 모르겠으나 만일 미국의 눈치만 보며 어영부영 이대로 있다가 북조선의 주도로 통일이 된다면 남한의 친미 친일 매국 매족노들에 큰 화가 있을 것이다. 이번엔 정말 깨끗이 심판하여 청산하게 될 것이다.

 

그 들은 자기들이 저지른 악행에 정의의 심판을 받고 댓가를 받을 것이다.

만일 친미 친일 반민족 반통일 매국 매족노가 어리석고 몰라서 그리됐다 하여도 나는 그 들이 심판을 받고 피를 흘리게 되는 것을 최대한 막으려고 이 말을 하는 것이다. 설령 그 들이 과거에 죄를 지었다 하더라도 지금이라도 진정으로 죄를 자복하고 뉘우쳐 나를 믿고 나의 뜻에 따른다면 나는 그 들을 내 몸같이 보호해 줄 것이다.

 

사악한 세상을 멸망으로 부터 구할수 있는 길은 하늘이 인정하는 공의롭고 깨끗한 의인이 있어야하며 이교부가 그런 사람이 되어 그 일을 감당 하겠다.

 

우리나라가 하늘이 도와서 주한미군이 철수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그 들이 명예롭게 철수할 수 있도록 조건을 만들어 주자. 통일을 이루는 주체가 새나라의 주인이 될 것이다.

 

 

이교부선생 천도교 수운회관 특별강연 안내

 

일시: 2019 11 16일 오후 2

장소: 서울 천도교 수운회관

주소: 서울특별시종로구경운동 88

  

 

이교부선생 강연내용 중에서 발췌)

  

 

이교부선생은 누구인가? 1940년 음력 4 28일생이다그는 해방공간에서 왜정시대 일본의 앞잡이가 되어 우리 민족을 탄압하고소실까지 두고 호의호식하던 친일파였던 자들이 다시 대한민국에서 세력을 누리는 것을 본다그런데 이에 불만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을 좌익이라고 때리며 가두는 것을 본 맏형이 가만히 있지 못하고 분히 여겨 그 사람들에게 문제가 있다고 투쟁하다가 좌익공산당으로 몰리는 것을 보고 자란다그의 맏형은 "우리나라가 독립된 것이 아니라 일본지배에서 미국지배로 넘어갔다즉 일본의 앞잡이가 다시 미국의 앞잡이가 되었다."면서 통탄하던 형으로부터 정신적인 영향을 받는다. 6.25전쟁에서 국방군들이 후퇴하고 인민군이 들어오게 되는데 그때 처음 시신을 보게 된다그 시신이 아군과 경찰이 후퇴하면서 보도연맹 가담자들이라 하여 잡아다 죽여 암매장한 것을 발굴해 놓은 토막 난 시신들이다여기에서 이교부는 통일운동가로 변하는 운명을 맞는다지금까지 백범회관 등에서 수십회에 걸쳐서 강연을 하면서 "이교부그 삶과 나라"라는 책자를 통해 자신의 삶을 민족통일을 향해 바치며 살아가고 있다.

  

이교부선생의 연락처: (063) 841-9625 http:;//cafe.daum.net/leegyobu  

 

*유튜브주소복사하셔서 주위에 나누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yXn3iKADN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북 바로알기 TV
북 바로알기 TV - 4)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
메인사진
북 바로알기 TV - 4)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