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정수 론평>극일은 하늘이 우리민족에게 주신 절체절명의 기회이다

일본의 자본과 물자수입의존을 탈피하는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야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19/09/06 [08:39]

<리정수 론평>극일은 하늘이 우리민족에게 주신 절체절명의 기회이다

일본의 자본과 물자수입의존을 탈피하는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야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19/09/06 [08:39]

 

  

 

일본의 대한국 경제제재 공격은 전범국 일본을 재무장하고 군국화하는 한편 유엔군 지원국 지위를 주어 한국에 주둔시키며, 한국과 일본을 이용하여 제2의 남북전쟁을 일으켜보려는 미국의 사주를 받아 문재인 정부를 흔들고 정권을 교체하려는 자유한국당 친일 숭미 반민족호전광 매국반역 집단의 합작임이 명백해졌다.

 

지난 기간동안 문재인 정부의 백기투항을 유도하며 노골적인 친일행각을 벌인 적폐 세력들… 

 

일본의 입장과 일본을 대변하는 자유한국당 역도들과 조중동 매국 언론들의 반역행위와는 달리 이에 대응하여 문재인 정부와 산업경제계 그리고 만 백성들의 다각적인 구국, 애국노력으로 벌써 몇가지 관련 핵심소재를 국산화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후꾸시마산 농수산물과 쌀로 값싼 초밥을 만들어 관광객에게 팔아 먹이는 후안무치의 나라 일본, 국토 대부분이 심각한 수준의 방사능에 오염된 일본에 관광을 절대 가지말고 2020년 7월에 예정된 동경올림픽을 보이콧하여 전체선수들의 올림픽 참가로 인해 생명을 위협하는 심각한 방사능에 피폭되는것을 막아야 한다.

 

모든 일본산 상품을 전면 수입중단하고 사지도 팔지도 말아야 한다. 일본의 경제침략을 계기로 다소 경기침체로 이어지더라도 수출입선 다변화와 국내 중소기업들을 전폭 지원하여 원자재와 부품등 대일의존 산업자재의 자급 자족율을 향상시켜 조속히 궁극적으로 일본의 자본과 물자수입의존을 탈피하는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야 한다.

 

다행히 우리는 더 이상 옛날의 노동집약적이였던 보잘것 없던 산업, 경제약소국이 아니다. 우리는 충분히 이 난국을 타개 할 수있는 자본과 인적, 물적, 기술력이 축적된 상태이다.

  

지금이 언젠가 또 다시 닥쳐올 외세의 경제침략 위기와 난관을 극복할 적기중의 적기이다. 

우리는 반드시 해낼수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일본의 경제침략을 통해 한국정부를 전복시켜 보려는 미, 일, 자유한국당과 조중동 매국노들의 음모를 인식하고 더는 이들의 만행에 휘둘리다 용도폐기되어 희생되는 비극적인 길을 버리고, 필리핀의 '두테르트'나 터키의 '에르도안'처럼 당당하게 우리의 국익과 백성들의 안전을 위하여 자신이 나아 갈 길을 결단해야 한다.

  

만료조치시킨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과 함께 더 나아가 한미군사동맹을 파기하고, 동시에 민족자주적인 외교로 실리를 추구하고 세계화와 북방정책을 펴야한다. 이제부터는 만백성을 믿고 합리적이고 균형 잡힌 정치, 남과 북이 합심하여야 민족상생의 길이 열린다는 강한 일념을 가지고 소신껏 자주적인 정치로 나아가야 한다.

 

전작권을 회수하고 유사시 중동전쟁에 휘말려 총알받이나 될 청해부대의 중동 파병요구를 단호히 거절하고 한미 합동훈련중단선언을 하여 꺼져가는 북남미 대화의 불씨를 다시 살려 북미 평화조약을 성사시키는데 주역이 되어야 한다. 북과의 4.27판문점 합의를 충실히 이행하여 평화정착과 개성공단 재가동, 금강산 관광사업 재개, 남북을 잇는 철도사업 추진등 각종 교류를 확대하고 더 나아가 조속히 남북통일을 이뤄내야 한다.

 

우리민족끼리 협력하면 못 해낼 일이 없고 모든 내외의 위협으로 부터 나라와 백성을 안전하게 지킬수 있게 될 것이다.

 

이제 시작이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또 조용히 일본의 경제침략에 대응하는 노력을 하며 앞만보고 극일을 하는 길로 우리 모두가 함께 나아가야 한다.

 

다시 한번 우리 모두가 일심단결하여 극일로 이 총체적 난국을 극복하자! 

본사논설위원 

좋은 글 감사합니다 한마음 19/09/06 [13:34] 수정 삭제
  짝 짝 짝 리정수 선생이 참 좋은 글을 쓰셨습니다. 박수쳐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쓰도록 노력해 줄 것을 의심치 않습니다.
 
추천하기1
자주론단 출신이 다르긴 다르군 새아침 19/09/06 [13:35] 수정 삭제
  자주론단 출신이 다르긴 다르군
 
추천하기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북 바로알기 TV
북 바로알기 TV - 4)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
메인사진
북 바로알기 TV - 4)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