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민주세력 총단결로 탄핵국회 건설하자:프레스아리랑
로고

민주세력 총단결로 탄핵국회 건설하자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4/02/19 [08:01]

민주세력 총단결로 탄핵국회 건설하자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4/02/19 [08:01]

김건희 특검!

윤석열 퇴진!

77차 촛불대행진

시청-숭례문대로

2024년 2월 17일

 

 

 

 

 

 

 

 

 

 

 

 

 

 

 

 

 

 

 

 

 

 

 

 

 

 

 

 

 

 

 

 

 

 


사진: 본사기자

 

 

 

 

 

 

 

 

 

 

 

 

 

 

 

 

 

 

 

 

 

 

 

 

 

 

 

 

 


사진: 본사기자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 제 77차 촛불대행진 ‘2월 전국집중촛불217일 서울 시청에서 숭례문에 이르는 대로에서 집회가 있었다.

 

이번 촛불행동에서는 민주세력 총단결로 윤석열 탄핵국회 건설하자!”라는 주제 구호로 410일 총선은 윤석열 정권을 끝장내는 선거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2월 20일자 로동신문은 서울에서 열린 윤석열 탄핵집회를 보도하였다. 본지는 전쟁위기를 조성하고 있는 윤석열 정권을 북은 어떠한 관점을 가지고 있는가 객관적으로 판단하기 위하여 전문을 싣는 것으로 결정하였다(편집국)

 

 

전쟁선동 윤석열일당 몰아내자!”,

2024년 윤석열탄핵의 봄을 맞이하자!”

괴뢰역도의 탄핵을 요구하는 제77차 초불대행진 진행

 

 

외세와 야합한 전쟁연습소동으로 핵전쟁위기를 고조시키고 파쑈독재통치로 민중의 삶을 파괴하는 윤석열괴뢰역도를 탄핵시키기 위한 제77차 초불대행진이 17일 서울에서 광범히 전개되였다.

 

윤석열을 탄핵하자!, 윤석열탄핵만이 평화이고 민중이 살길이다!, 민중의 힘으로 윤석열을 몰아내자!등의 함성이 터져나오는 속에 민주세력 총단결로 윤석열 탄핵국회 건설하자!이라는 주제로 초불집회가 벌어졌다.

 

집회에는 각지에서 모여온 수많은 각계층 군중이 참가하였다.

 

집회참가자들은 윤석열탄핵만이 민생이고 평화다!, 김건희특검 윤석열탄핵등의 선전물들을 들고 전쟁광, 파쑈독재광, 민생파탄주범인 윤석열역도에 대한 분노를 터뜨렸다.

 

집회에서 발언자들은 윤석열패당이 월 괴뢰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미국을 비롯한 서방 각국의 핵항공모함들까지 끌어들여 전쟁상황을 조성하려 하고있는데 대해 폭로단죄하고 그동안 수많은 전쟁위기가 있었지만 이렇게 핵항공모함들이 총집결하는것은 전례없는 일이라고 규탄하였다.

 

이것은 선거패배위기, 탄핵위기, 김건희특검위기를 전쟁으로 돌파하려는 윤석열에게 미국이 유리한 형세를 조성해주는것이라고 그들은 단죄하였다.

 

최근 윤석열괴뢰패당이 그 어느때보다 정치인이건 대학생이건 관계없이 반대파세력을 제거하기 위한 파쑈독재탄압에 미쳐날뛰며 최후발악하고있다고 하면서 그들은 도를 넘는 폭압사태는 윤석열의 몰락이 멀지 않았다는것을 보여준다고 주장하였다.

 

그들은 월 괴뢰국회의원선거는 윤석열을 끝장내는 선거가 되여야 한다고 하면서 검찰쿠데타세력, 민생파괴, 국익파괴, 민주파괴, 평화파괴세력인 윤석열패당의 탄핵을 위해 모두가 뭉쳐 힘차게 투쟁해나가자고 호소하였다.

 

집회에서는 집권내내 민중을 우롱, 기만하며 독재권력유지에만 급급해하는 윤석열을 각계가 떨쳐나서 끌어내릴것을 주장하는 격문이 랑독되였다.

 

이어 집회참가자들은 《2024년 탄핵의 봄을 맞이하자! 윤석열탄핵! 김건희특검!, 국민우롱 김건희방탄 윤석열을 몰아내자!, 검찰독재 국민심판!, 리태원참사 유가족을 기만한 국힘당을 해체하자!등의 프랑카드들을 들고 민주세력 총단결로 탄핵국회 건설하자!, 민주세력 뭉쳐 윤석열을 탄핵하자!, 전쟁선동 윤석열일당 몰아내자!, 리태원참사특별법 거부한 윤석열을 탄핵하자!, 뢰물수수 특급범죄자 김건희를 특검하라!는 구호들을 웨치면서 시위행진을 단행하였으며 괴뢰역도가 탄핵되는 날까지 투쟁을 포기하지 않을 의지들을 피력하였다.

 

한편 괴뢰한국의 대중단체들이 격문, 호소문들을 련이어 발표하여 각계 민중의 총단결로 윤석열탄핵을 위한 초불투쟁을 과감히 벌려나갈것을 주장하였다.

 

단체들은 윤석열을 심판할 괴뢰국회의원선거가 다가오고있다고 하면서 이번 선거에서 윤석열의 집권 년을 철저히 심판하고 탄핵으로 끝장내야 한다고 밝혔다.

 

국민의힘을 비롯하여 당황해난 윤석열패거리들이 전쟁위기, 여론조작, 갈등조장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 필사적으로 발버둥치고있다고 단체들은 비난하였다.

 

단체들은 민중은 윤석열을 이미 탄핵하였다, 윤석열은 평화와 민생을 파괴한 장본인이다, 윤석열패당이 미국과 야합하여 벌리는 전쟁연습소동으로 하여 위기의 순간이 계속 다가들고있다, 생존을 위협하는 윤석열패당에 의해 위기에 몰린 민중의 고통이 가중되고있다, 윤석열탄핵에 총집중하여 검찰독재세력의 전횡을 막고 민심이 바라는 평화와 민주를 실현하자고 강조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