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탄핵하고 총선하자:프레스아리랑
로고

탄핵하고 총선하자

67차 촛불대행진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3/12/04 [10:34]

탄핵하고 총선하자

67차 촛불대행진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3/12/04 [10:34]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

67차 촛불대행진, 12월 시민가요제

시간: 122일 토요일 오후 5

 

장소: 시청역-숭례문 앞 대로(시청역 8번출구)

혈세낭비! 국격추락! 사기꾼 윤석열을 탄핵하자!

국민의 명령! 윤석열 탄핵!

탄핵으로 평화를!

 

 

 

 

 

 

 

 

 

 

 

 

 

 

 

 

 

 

 

 

 

 

 

 

 

 

 

 

 

 

 

 

 

 

 

 


                                                                                             사진: 본사기자

 

지난 2일 서울 도심에서 혈세낭비, 국격추락, 사기꾼 윤석열을 탄핵하자라는 주제로 열린 집회에 많은 시민들이 모여 67차 촛불대행진이 한층 고조되었다.

 

집회참가자들은 탄핵하고 총선하자!”, “탄핵이 평화다”, “국민의 명령 윤석열탄핵”, “범국민항쟁으로 윤석열 끝장내자등의 대형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미국과 윤석열의 반평화적 행적을 성토하였다.

 

125일 북의 매체 로동신문67차 촛불대행진과 시민가요제 소식을 전했다. 다음은 기사 전문이다.

 

 


 

 

미국과 윤석열의 전쟁책동을 저지하자!, 9. 19남북군사분야합의서 파기한

 

윤석열을 탄핵하자!, 초불국민의 힘으로 윤석열을 끌어내리자!

 

괴뢰지역에서 반미반전, 윤석열역도퇴진투쟁 고조, 67차 초불집회와 시위 전개

 

 

 

괴뢰 전 지역에서 조선반도에서의 핵전쟁도발을 획책하는 미국을 규탄하고 상전의 전쟁돌격대, 꼭두각시가 되여 민중을 기만, 우롱하며 불행과 치욕만을 강요하는 윤석열역도를 권력의 자리에서 끌어내리기 위한 대중적투쟁이 날로 고조되고있는 속에 2일 서울에서 윤석열역도퇴진을 요구하는 제67차 초불집회와 시위가 전개되였다.

 

혈세랑비, 국격추락, 사기군 윤석열을 탄핵하자라는 주제로 열린 집회에 로동자, 농민, 빈민, 대학생, 종교인 등 수많은 군중이 참가하였다.

 

집회참가자들은 탄핵하고 총선하자!, 탄핵이 평화다, 국민의 명령 윤석열탄핵, 범국민항쟁으로 윤석열 끝장내자등의 대형프랑카드와 선전물들을 들고 미국과 윤석열역도의 반평화적행적을 성토하였다.

 

그들은 미국과 윤석열의 전쟁도발책동이 도를 넘어서고있다, 미국은 시도 때도 없이 전쟁훈련을 감행하고있다, 이에 윤석열이 앞장서 날뛰고있다, 이제 조선반도에서 언제 군사적충돌이 일어난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다, 아시아판나토라고 할수 있는 3각전쟁동맹으로 조선반도의 군사적긴장을 고조시키는 미국과 윤석열의 책동을 초불의 힘으로 단호히 배격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이어 참가자들은 탄핵하고 총선하자!, 혈세랑비 국격추락, 사기군 윤석열을 탄핵하자!, 대국민사기행각, 윤석열정권 응징하자!, 탄핵이 평화다, 윤석열을 탄핵하자!, 김건희특검 즉각 실시하라!, 국정롱단 부정부패, 김건희를 처벌하라!, 주가조작 국정롱단, 김건희를 특검하라!, 부패비리 범죄집단, 정치검찰 박살내자!, 여론공작 언론쿠데타 윤석열을 탄핵하라!, 검찰독재돌격대 국힘당을 해체하라!, 범국민항쟁으로 윤석열을 탄핵하자!등의 구호를 웨치며 시위행진을 단행하였다.

 

행진을 지켜본 각계 군중은 대중적인 초불항쟁에 직면한 윤석열과 그 일당은 지금 벌벌 떨고있다., 총선전에 탄핵하라! 지금 당장 탄핵하라!, 초불국민의 힘으로 윤석열을 끌어내리자!, 추위보다 더 무서운 윤석열을 이 땅에서 몰아내자!, 날이 추울수록 초불의 뜨거운 힘으로 집결하자!라고 호창하였다.

 

한편 주권련대, 대학생진보련합을 비롯한 각계 시민사회단체들이 성명과 항의문발표, 기자회견, 집회 등을 통해 외세에 아부굴종하며 핵전쟁위기를 몰아오는 윤석열역도퇴진투쟁을 끝까지 벌릴것을 선언하였다.

 

국민주권련대는 전 민족 총단결로 미국과 윤석열의 전쟁책동을 저지하자!라는 제목의 성명에서 조선반도의 전쟁위기가 그 어느때보다 고조되고있다고 하면서 조선반도에서의 전쟁은 핵전쟁으로 될것이며 세계대전으로 이어질것이라고 그 엄중성을 경고하였다.

 

성명은 조선반도에 다량의 핵전략자산들을 투입하고 류례없는 최대규모 합동군사연습들을 벌리고있는 미국과 그에 맹종하는 윤석열이 이 땅을 핵전쟁터로 몰아넣고있다, 전쟁을 막기 위해 반드시 윤석열을 탄핵해야 한다, 핵전쟁을 부르는 군사행동을 당장 멈춰세워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탄핵이 평화다! 9. 19남북군사분야합의서 파기한 윤석열을 탄핵하자!의 함성높이 대학생진보련합의 주최로 열린 기자회견에서는 회견문이 랑독되였다.

 

회견문은 9. 19남북군사분야합의서는 조선반도의 평화를 보장하고 전쟁을 막는 마지막안전장치였다, 윤석열이 사실상 이를 파기한것은 전쟁도발을 꾀하는 위험천만한짓이다, 이 사태는 무지무능한 윤석열이 계획한것이 아니다, 그 배후에는 윤석열이 상전처럼 모시는 미국이 있다고 폭로단죄하였다.

 

조선반도의 평화를 위협하는 주범은 다름아닌 미국이다, 미국은 판문점선언과 평양공동선언이 채택되였던 2018년에 한미워킹그룹을 조작하며 선언들이 리행되지 못하도록 제동을 걸었다, 윤석열정권이 들어선 후에는 윤석열을 전쟁돌격대로 앞세워 합동군사연습정례화와 3각전쟁동맹을 성사시켰다, 미국이 패권실현을 위해 어떻게든 전쟁위기를 고조시키고있는 형세이다고 회견문은 성토하였다.

 

회견문은 지금 미국은 마치 전쟁이 일어나면 저들이 윤석열정권을 대신해 싸워주기라도 할것처럼 행동하지만 만일 전쟁이 일어나면 희생되는것은 우리 민중이다, 조선반도의 전쟁위험을 고조시키는 미국에 맞서 전쟁을 막아내야 한다, 전쟁광 윤석열을 몰아내야 한다, 그것만이 조선반도를 전쟁의 불구뎅이에서 건져낼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윤석열탄핵이 평화이고 탄핵이 생존이다고 주장하였다.

 

회견문은 민중의 생명과 안전은 안중에도 없이 전쟁놀음을 벌리고있는 윤석열을 당장 응징하기 위해 각계가 초불을 들고 끝까지 투쟁해나갈것을 호소하였다.

 

기자회견참가자들은 9. 19군사분야합의서를 파기하는데 앞장선 윤석열역도와 괴뢰국방부 장관, 미국대통령을 규탄하는 상징의식을 가지였다.

 

도처에서 각계 단체들의 반미반전, 윤석열퇴진항쟁이 이어지고있는데 대해 괴뢰언론들은 투쟁장소들마다에서는 전쟁이 아니라 공존과 평화를 위해 미국의 학살과 전쟁을 빨리 종식시켜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가고있다, 미국과 일본을 등에 업고 핵전쟁도발에 미쳐날뛰는 윤석열퇴진을 위해 로동자, 농민, 청년학생, 시민단체, 진보정당 등 각계층의 투쟁이 계속 벌어지고있다고 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