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건희 특검, 윤석열 탄핵:프레스아리랑
로고

김건희 특검, 윤석열 탄핵

70차 촛불대행진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3/12/25 [00:39]

김건희 특검, 윤석열 탄핵

70차 촛불대행진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3/12/25 [00:39]

70차 촛불대행진

김건희는 특검하고

윤석열은 탄핵하라!

 

김건희 특검!

시국미사 밴드와 함께 크리스마스콘서트

 

일시: 2023년 12월 23일(토) 오후 3시

장소: 용산 대통령실 인근(삼각지역 13번출구)

행진경로: 본행사장→녹사평역→이태원역→한강진역(2번,3번 출구/ 정리집회장소)

 

 

 

 

 

 

 

 

 

 

 

 

 

 

 

 

 

 

 

 

 

 

 

 

 

 

 

 

 

 

 

 

 

 

 

 

 

 

 

 

 

 



                                                                                            사진: 본사기자

한반도의 정세를 대결책동으로 전쟁위기로 악화시키는 윤석열 사대매국정권의 퇴진을 요구하는 70차 촛불대행진이 용산에서 진행되었다.

 

문화행사와 같이 진행된 촛불집회에서는 김건희 특검이 공정과 상식이란 팻말을 들고 외치는 시민들의 함성은 하루빨리 윤석열의 탄핵과 김건희 특검을 이루어지길 바라고 있다.

 

1226로동신문23일 서울 용산에서 진행된 제 70차 촛불집회를 보도하였다. 프레스아리랑은 북의 현 정권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를 듣고자 소개된 기사의 전문을 싣는다.(편집국)

 

 

 


 

 

 

미제를 우두머리로 한 윤석열호전무리를 격퇴하자!,

 

사대매국 평화파괴 윤석열을 탄핵하자!, 김건희는 특검하고 윤석열은 탄핵하라!

 

괴뢰지역에서 역도탄핵을 요구하는 제70차 초불집회와 시위 진행

 

 

 

미국과의 무분별한 핵전쟁도발망동으로 조선반도정세를 격화시키고 살인폭정과 부정부패를 일삼고있는 윤석열역도의 퇴진을 요구하는 제70차 초불집회와 시위가 23일 서울에서 진행되였다.

 

괴뢰대통령실앞에서 열린 이날의 집회에 로동자, 농민, 대학생 등 수많은 군중이 참가하였다.

 

집회에 앞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발언자들은 윤석열과 국민의힘이 저들의 리익에만 골몰하며 사대매국과 대결책동으로 조선반도를 전쟁의 소용돌이에 몰아넣고있다, 평화는 파괴되고 민중의 삶은 도탄에 빠졌다고 규탄하였다.

 

그들은 윤석열과 국민의힘을 몰아내기 위해 민중은 초불을 들고 싸우고있다고 하면서 윤석열을 탄핵하자, 국힘당을 해체하자고 웨쳤다.

 

이어 집회에서 김건희는 특검하고 윤석열은 탄핵하라, 윤석열탄핵, 특급범죄자 김건희특검등의 대형프랑카드와 선전물들을 든 참가자들은 부정부패의 주범인 윤석열역도와 일가족속에 대한 탄핵, 특검실시를 강력히 요구하였다.

 

발언자들은 최근 윤석열이 특권을 휘둘러 녀편네의 주가조작의혹과 장모의 부동산투기의혹에 대한 수사를 무마시킨 사실을 폭로하면서 윤석열일가족속은 사기범죄로부터 전형적인 권력형부정부패까지 총망라된 종합범죄집단이라고 비난하였다.

 

각계 민중이 윤석열일가족속의 부정부패행위에 대한 특검을 실시할것을 강력히 요구하고있지만 보수세력이 다음해 국회의원선거이후의 특검법실시를 운운하고있는데 대해 폭로하고 이것은 윤석열, 김건희일당이 고안해낸 기만술책이라고 그들은 주장하였다.

 

그들은 범죄자가 범죄내막을 조사받고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는것은 공정과 상식이라고 하면서 특급범죄집단 윤석열일가의 불법무법, 부정부패행태를 더이상 용납할수 없다, 윤석열탄핵을 요구하는 민심을 교란하기 위해 김건희특검을 누데기로 만들려는 윤석열도 절대로 용서할수 없다, 윤석열이 제아무리 기만적인 술수를 부려도 탄핵을 절대로 피할수 없다, 타협은 없다, 윤석열탄핵과 김건희특검만이 민중이 살길이다고 강조하였다.

 

초불투쟁은 새로운 단계로 진입하고있다, 국회의원선거를 계기로 정치의 령역까지 민중의 목소리를 확대시켜나가자, 무도한 검찰독재 윤석열탄핵을 위해 힘차게 싸워나가자고 그들은 호소하였다.

 

집회참가자들은 사대매국 평화파괴 윤석열을 탄핵하자!, 부자감세 민생파괴 윤석열을 탄핵하자!, 김건희는 특검하고 윤석열은 탄핵하라!, 명품뢰물 특급범죄자 김건희를 특검하라!, 민주당은 특검법을 굴함없이 통과시키라!, 민주당은 김건희특검으로 국힘당과 타협말라!등의 구호를 웨치며 괴뢰역도의 집앞까지 시위행진을 벌렸다.

 

행진이 끝난 다음 또다시 열린 집회에서 발언자들은 윤석열의 집권전부터 초불민중은 주가조작, 경력조작의 범죄를 저지른 김건희에 대한 수사와 처벌을 요구하여왔다, 그러나 김건희에 대해 검찰, 경찰은 그 어떤 수사도 진행하지 않고있다고 하면서 김건희특검외에는 정의를 바로세울수 없다, 윤석열이 특검에 대해서도 거부권을 행사하면 민중의 더 큰 심판에 직면할것이다고 성토하였다.

 

한편 초불대행진을 주최한 초불행동은 다음해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반민생, 반민주후보들에 대한 락선운동을 벌릴것이라고 밝혔다.

 

초불행동 공동대표는 윤석열의 무능이 빚어낸 정치위기를 이대로 놔둔다면 앞으로 민중의 삶은 더욱 벼랑끝으로 내몰릴것이라고 하면서 초불의 힘으로 무지무능한 윤석열을 끌어내려야 한다, 총선거전에 윤석열을 탄핵해야 한다, 민생은 외면한채 선거경쟁에만 열을 올리는 국회의원들에 대한 락선운동을 본격화해나갈것이다고 강조하였다.

 

괴뢰언론들은 《〈김건희는 특검하고 윤석열은 탄핵하라고 웨친 초불시민들, 윤석열탄핵, 김건희특검으로 초불의 봄을 만들자등의 제목으로 된 글들에서 윤석열역도의 일가족속들의 도덕적저렬성을 둘러싼 공방전이 치렬하게 벌어지면서 역도의 처가문제가 통치위기를 심화시키는 주요요소로 되였다고 경고하였다.

 

글들은 계속되는 령하의 추운 날씨속에서도 투쟁장소의 분위기는 뜨거웠다, 년말이 가까운 겨울철추위는 윤석열탄핵과 김건희특검으로 집결한 초불시민의 투쟁기세를 막지 못했다, 윤석열탄핵, 김건희특검을 웨치며 초불을 든 시민들의 행동은 앞으로도 이어질것이다고 전하였다.

 

특히 언론들은 윤석열역도의 사대매국, 전쟁광증이 초래한 전쟁위기에 대해서도 신랄히 폭로단죄하였다.

 

언론들은 글들을 통해 최근 윤석열이 미국과의 제2핵협의그루빠모의판을 벌려놓고 북침핵전쟁도발야망을 또다시 드러낸데 대해 규탄하고 핵전쟁모의에 이은 침략무력전개, 합동군사연습은 조선반도에서 전쟁이 발발직전임을 보여준다고 까밝혔다.

 

언론들은 윤석열호전무리의 전쟁광증이 극에 달하고있다, 윤석열이 다음해 8월부터 미국과 공모하여 핵전쟁연습을 하겠다고 공개하였다, 이것은 대북선제핵타격연습을 강화하겠다는 의미이며 실제전쟁시 조선반도에 핵을 투하하겠다는 미제침략세력의 극악무도한 기도이다, 침략세력들이 북침책동을 심화하며 최악의 정치적위기를 모면하려고 어리석게 날뛰고있다, 지지률 10%밖에 안되는 윤석열은 진보세력에 대한 공안탄압으로도 분노한 민심을 억제하지 못하자 북침전쟁책동을 더욱 본격화하고있다, 제국주의세력과 파쑈호전광이 당면한 위기를 전쟁으로 모면하려는것은 추악한 생리이다, 미제를 우두머리로 한 윤석열호전무리를 격퇴하는것은 정의가 실현되는 길이다고 강조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