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윤석열을 끌어내리자:프레스아리랑
로고

윤석열을 끌어내리자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3/12/12 [11:45]

윤석열을 끌어내리자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3/12/12 [11:45]

68차 촛불행동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 끌어내리자!

명품뇌물, 종합비리 특급범죄자 김건희를 특검하라!

촛불대행진

한강진역 2번출구(2023.12.9.)

 

 

 

 

 

 

 

 

 

 

 



                                                                               사진: 본사기자

129일 서울 용산 한남동 대통령 관저 앞에서 에서 68차 촛불대행진이 있었다.

 

지난주보다 많은 참가자들은 최근 유튜브 방송에서 김건희가 명품백을 뇌물로 받은 것에 김건희 특검을 외치며 명품뇌물, 종합비리 특급범죄자 김건희를 특검하라!”는 구호와 현수막을 들고 전쟁기념관까지 촛불대행진을 하였다.

 

68차 촛불대행진 소식을 북의 매체인 로동신문1212일 보도하였다. 본지는 보도 전문을 소개하도록 한다.

 

 

 


 

 

 

 

세계대전화근 미군 철거하라!, 북침동맹 아시아판나토 규탄한다!,

 

친미친일호전무리 윤석열 타도하자!

 

괴뢰 전 지역에서 반미, 반전투쟁 전개, 68차 초불대행진 진행

 

 

 

괴뢰 전 지역에서 외세의 앞잡이, 전쟁돌격대가 되여 핵전쟁소동에 광분하며 조선반도정세를 격화시키고 부정부패, 살인악정, 파쑈독재통치로 민중을 죽음에로 몰아넣는 윤석열역도를 기어이 탄핵시키기 위한 각계의 투쟁이 날이 갈수록 격렬해지고있다.

 

대중적인 윤석열탄핵투쟁에 초불을 들고 나설것을 호소하는 대자보게시운동이 괴뢰전역의 대학들에서 힘차게 전개되였다.

 

대자보들에는 전쟁 말고 평화! 윤석열탄핵의 초불로!, 9. 19군사합의 파기! 전쟁위기 고조! 전쟁을 불러오는 윤석열을 탄핵하자!, 전쟁광 윤석열 몰아내자!, 윤석열때문에 다 죽는다!등의 글들이 씌여져있었다.

 

대자보들은 지금 조선반도는 계속되는 전쟁위기로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당장 래일 전쟁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이다, 그 리유는 바로 매일같이 전쟁을 부르짖는 윤석열때문이다고 단죄하였다.

 

윤석열은 대통령후보때부터 북에 대한 선제타격을 운운하며 전쟁위기를 고조시켰다, 당선된 이후에는 응징망발을 줴쳐대며 미일과의 군사협력강화, 전쟁연습확대로 전쟁을 더욱 부추겼다, 최근에는 조선반도의 평화를 위한 최소한의 조치였던 9. 19남북군사합의를 파기하였다고 대자보들은 규탄하였다.

 

대자보들은 윤석열은 남북군사합의를 파기하자마자 미일과의 련합군사훈련을 벌려놓았다고 하면서 윤석열이 미핵전략자산들을 계속 끌어들이다 못해 일본자위대가 조선동해에 들어오는것도 다 허용해주었다, 윤석열이 외세에 빌붙어 전쟁을 획책하고있다는것이 다 드러났다, 전쟁을 반드시 막기 위해서는 윤석열을 탄핵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전쟁광 윤석열이 권력의 자리에 계속 있는한 대학생들, 청년들의 미래는 없다고 하면서 대자보들은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민중의 목숨을 가지고 전쟁의 불장난을 하는 윤석열을 반드시 퇴진시키자, 윤석열탄핵의 초불이 전 지역적으로 거세지고있다, 평화를 위해 대학생들이 앞장설것이다고 강조하였다.

 

충청남도지역의 정당, 시민사회단체 성원들은 충청남도 공주에서 반미집회를 열고 전쟁책동반대, 미군철수, 윤석열역도퇴진투쟁으로 핵전쟁을 막을것을 호소하였다.

 

발언자들은 미국이 일본군국주의세력과 윤석열호전무리를 동원하여 북침핵전쟁연습을 벌리며 침략도발의 수위를 계속 높이면서 이 땅을 전쟁터로 전락시키려고 발광하고있다고 비난하였다.

 

그들은 윤석열이 미제침략세력의 주구노릇에만 몰두하며 9. 19남북군사합의를 완전히 파기하였다, 이로써 호전광 윤석열은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위한 일말의 가능성마저 완전히 날려버렸다, 미제국주의의 꼭두각시 윤석열에 의해 조선반도에서의 전쟁은 발발직전이다고 성토하였다.

 

그들은 각계 민중이 반미반파쑈항쟁에 총궐기하여 미군을 철거시키고 윤석열을 타도함으로써 자주와 평화의 새세상을 앞당길것이라고 선언하였다.

 

참가자들은 미제국주의전쟁책동 중단하라!, 북침동맹 아시아판나토 규탄한다!, 친미친일호전무리 윤석열 타도하자!, 세계대전도발 미제국주의 타도하자!, 세계대전화근 미군 철거하라!등의 구호를 웨쳤다.

 

서울지역의 단체 성원들은 윤석열역도의 전쟁책동에 항의하여 무기한 비상행동을 선포하고 역도의 집앞에서 탄핵이 평화다!, 초불의 명령 윤석열탄핵!을 웨치며 24시간 철야시위투쟁을 벌리고있다.

 

미국과 윤석열괴뢰호전무리의 무모한 핵전쟁책동을 규탄하는 사회적기운이 고조되고있는 가운데 9일 서울에서 명품뢰물 종합비리 특급범죄자 김건희를 특검하라!, 윤석열퇴진! 김건희특검!등의 구호밑에 제68차 초불대행진이 진행되였다.

 

괴뢰역도의 집주변에서 열린 집회에서 발언자들은 윤석열의 녀편네인 김건희의 뢰물행위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라 상습적인것이였다는 사실이 계속 드러나고있다고 하면서 하지만 주가조작범 김건희에 대한 수사가 이루어지지 않고있다, 윤석열이 반대세력제거를 위한 탄압을 일삼으면서도 도를 넘어서고있는 제집식구들의 부정부패행위에 대해서는 눈감고있다, 이것이 바로 탄핵리유의 하나이다, 민중은 용납하지 않을것이다, 윤석열을 반드시 퇴진시키고 김건희를 구속시킬것이다고 강조하였다.

 

편파적인 수사를 지휘하는 괴뢰법무부 장관, 검찰총장역시 모두 탄핵대상이라고 그들은 성토하였다.

 

참가자들은 뢰물수수 김건희라는 글이 씌여진 현수막을 찢어버리는 상징의식을 가지였다.

 

이어 탄핵으로 싸우자, 검찰독재 윤두광을 몰아내자! 탄핵의 봄을 열자!라는 선전물들을 들고 부정부패 국정롱단 김건희를 특검하라!, 주가조작 경력조작 범죄백화점 김건희를 구속하라!, 김건희범죄비호 윤석열을 탄핵하라!, 김건희범죄은페용 정치탄압 언론탄압 중지하라!, 윤석열의 언론장악범죄 분쇄하자!, 로조법 방송법 거부한 윤석열을 탄핵하자!등의 구호를 웨치며 괴뢰대통령실을 향해 시위행진을 하였다.

 

행진도중 열린 집회에서는 윤석열퇴진투쟁으로 로동자, 민중에게 가해지는 탄압을 끝장내야 한다, 투쟁의 시작과 마감은 윤석열을 끌어내리는것이다는 웨침이 터져나왔다.

 

부산지역에서도 윤석열퇴진 부산운동본부의 주최로 초불투쟁이 진행되였다. 이에 대해 괴뢰언론은 심상찮은 부산민심, 윤석열퇴진행진에 쏟아진 관심이라는 제목으로 부산시내 곳곳에서 윤석열역도와 그 녀편네를 심판하기 위한 각계의 뜨거운 민심이 앞으로 어디까지 나아갈지 관심이 쏠린다고 전하였다.

 

한편 민주로총, 민중행동을 비롯한 단체들은 괴뢰역도의 살인적인 로조탄압책동이 로동자들을 죽음에로 떠밀었다고 하면서 시민사회단체와 련대하여 윤석열심판을 위한 투쟁의 범위를 확대해나갈 의지를 피력하였다.

 

한 괴뢰전문가는 인터네트를 통해 사대와 대결에 환장한 윤석열의 행태는 세상이 다 아는 사실이다, 미국의 총알받이가 되는줄도 모르고 침략전쟁분위기를 고취하고있는자, 쪽발이들과 한짝이 된자를 그대로 두면 민중이 다 죽는다고 하면서 외세와의 전쟁책동과 검찰파쑈독재통치로 집권유지에 집요하게 매달리고있는 윤석열역도를 심판하기 위한 각계의 대중적인 투쟁이 계속 고조, 확대되고있다고 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