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현대전은 미사일전이다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4/01/09 [23:25]

현대전은 미사일전이다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4/01/09 [23:25]

현대전은 미사일전이다

 

 

미국의 핵미사일은 러시아의 핵미사일에 6세대 뒤쳐져있다. 미국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대륙간 핵탄도미사일 minuteman360년 전에 만들어졌다.

 

이 미사일을 개발한 기술자들은 거의 다가 죽었다. 따라서 이 미사일들의 설계도도 분실되었거니와, 있다고 해도 기존의 기술자들은 그 운용씨스템을 이해하지 못해 이들을 업그레이드 할 수 없는 상태이다. 미국은 새로운 미사일 개발에 투자하지 않았다.

 

미국은 불과 2년 전에 새로운 미사일개발에 1천억 달러를 쏟아 붙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러시아는 아주 오래전부터 미사일개발에 투자하여 아방가르드, 싸르맛 등 최첨단 미사일을 개발하였고 전자전에 있어서 미국을 압도하고 있다.

 

미국의 Missile Technology는 러시아에 2세대 뒤져있고 중국에게 조차 0.5세대 뒤져있다. 미국은 전 세계 800개 지역에 분산되어 있어서 이들을 한데 모아 전쟁을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따라서 군사력이 있는 그 어떤 국가와 전쟁을 치르더라도 제대로 싸울 수 없다. 미국이 전쟁을 치르려면 대리군이 있어야 하고 물자와 에너지를 보급할 군사거점지역을 확보 하여야 하는데 현재 그 어떤 나라들도 제대로 미국에 협조 하지 않고 있다.

 

예멘같은 작은 국가에도 큰소리를 치다가 협조하는 국가가 영국밖에 없자 꼬랑지를 내뺀 사례를 보아도 충분히 그것을 증명하고 있다.

 

미국의 군사력과 전쟁수행능력이 뻥카였다는 것은 러우전에서부터 폭로되어 팔레스타인에서 벌어지는 중동전에서 극명하게 다 드러났다.

 

미국은 아주 약한 나라들을 골라 잔인하게 공격하고 전 세계를 상대로 자신의 힘을 과시하는 사기를 쳐 왔던 것이다.

 

이제 더 이상 미국의 뻥카는 세계 나라들에 전혀 먹혀 들고 있지 않다. 군사력에 기대어 잔인무도한 패권을 휘둘러 왔던 미국의 허상이 다 드러났다는 것은 미제국의 몰락을 의미한다.

 

러시아에너지보다 4배의 가격으로 미국에서 에너지를 수입하고 있는 서구 유럽은 미국에게 사기를 당했고 이제 살아남기 위해서라도 미국과 손절을 할 것이다.

 

미국의 몰락이 눈앞에 와있다. 미국의 몰락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이제 미국이 저지른 세계인민들을 학살하고 착취했던 천인공노할 만행을 폭로하고 그에 합당한 응징을 하는 것이다.

 

제국주의 미국을 제대로 응징함으로써 그 본보기를 역사에 오롯이 새겨 후대의 교훈으로 물려 주어야 한다. 다가올 세계인민들의 안녕과 평화를 위해서!!!

 

                                                                                  한성영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