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앓이 時評]
당신에게 묻는다
국민생명 재산 위협하는 전쟁론자 윤석열 굥꽝철이 당신에게 묻고 묻는다...답하라
“반국가세력들이 국가안보를 흔들고 국민의 안전을 위협하지 않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아야 하겠다.”
윤석열이 천안함 14주기를 맞은 국무회의서 한 말이다. 꽝철이는 꼭 내가 할 말을 사돈이 하는 식의 말을 한다. 이른바 유체이탈 화법이다. 자기한테 해당되는 말을 남 말 하듯 한다.
대개 식견이 모자라는 자가 소신과 철학도 없이 남을 속이거나 자기 잘못을 덮고 책임을 아랫 사람들에게 미룰 때 이런 유형의 화법을 구사한다. 본질적으로 사악한 심리에서 나타나는 어법이다. 박근혜도 이런 화법을 즐겨 썼다.
대통령 후보시절부터 선제타격 운운, 일방적인 숭미친일, 한미일 군사동맹, 자유북진통일을 외치며 전쟁발발을 유도하는 자가 누구인지 윤석열 당신에게 묻는다. 정말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고 국가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자가 누구인지 굥꽝철이 당신에게 묻는다.
혹여 4.10총선으로 인한 파멸이 두려워 미국과 일본의 종놈을 자처하며, 북을 자극해 전쟁을 획책하고 있지나 않은지 윤석열 굥꽝철이 너에게 묻는다.
뜬금없이 나왔다 쑥 들어간 예비군 훈련 30일 연장설은 어디서 왜 어떻게 나와서 자식 가진 이 땅 부모들과 젊은이들을 불안하게 하는지 꽝철이 너한테 묻는다. 진짜 이 땅의 반국가 반민족 반역사적 위험세력은 누구인지 윤석열 너에게 묻는다. 답하라. 이놈~!
2024. 3. 26 김문보
-------------------------------------------------------------- * 윤석열과 그 지지자들은 자기들이 왜 반민족 반역사인지, 왜 국가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반국가인지 이해를 못할 겁니다. 반공이념에 함몰된 정신머리 때문입니다.
반공은 대한민국 보수우파 국민들을 마약처럼 지배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프레스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특집기획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