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수적천석(水滴穿石)

서화조의 사색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3/04/20 [16:55]

수적천석(水滴穿石)

서화조의 사색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3/04/20 [16:55]

수적천석

 

혁명적 낙관주의!

이는 이 척박한 식민의 땅에서 자주, 민주, 통일의 정당성과 승리의 필연성을 확신하고 있는 우리들만이 지닐 수 있는 고유한 기질이며 그 어떤 난관이 전진을 막아 나선다고 하여도 백절불굴의 의지로 뚫고 헤치며 자주, 민주, 통일의 그날까지 끝까지 하려는 정신력의 강자들만이 발휘할 수 있는 고상한 사상감정입니다.

 

사람이 살아가는데서 공기와 빛처럼 없어서는 안될 것이 바로 앞날에 대한 희망이며 내일에 대한 낙관입니다.

 

자기 위업에 대한 필승의 신념과 혁명적 낙관주의가 있었기에 우리의 선배님들은 적들에게 체포되여 두 눈을 잃고도 혁명의 승리가 보인다고 소리높이 웨칠 수 있었고 상상을 초월하는 고난과 시련 속에서도 아름드리나무에 신념의 글발을 명줄처럼 새겨 우리혁명의 사상정신적재보로 후대들에게 물려줄 수 있었습니다.

 

이 척박한 식민의 땅에서 우리의 투쟁은 결코 쉽지 않은 난관을 동반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구동존이와 혁명적 동지애가 하늘아래, 이 땅우에서 그 값진 철리를 심장깊이 새겨 안은 우리는 반드시 찬란한 현실로 꽃펴날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낙관에 넘쳐 용기백배 전진의 발걸음 힘차게 내짚은 동지들이여!

 

동지들, 결의 합시다!! 자주,민주, 통일의 북소리 높이 울리며 총진군 앞으로!

 

반미전사는 대중 속에 깊이 뿌리 내리고, 실천을 중심에 놓고, 총화와 혁신을 생활화 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일꾼! 관성과 교조는 죽음뿐!!”

 

진정한 일꾼은 대중 속에 깊이 뿌리내린 조직생활과 실천으로 보여줍니다!!

 

                                                       © 프레스아리랑



  • 도배방지 이미지

혁명적 낙관주의, 신념, 의지, 동지애, 서화조 사색, 통일의 북소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