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탄핵으로 평화를!:프레스아리랑
로고

탄핵으로 평화를!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3/11/27 [04:40]

탄핵으로 평화를!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3/11/27 [04:40]

김건희 특검!

윤석열 퇴진!

66차 촛불대행진

탄핵으로 평화를!(시청-숭례문대로, 2023.11.25.)

 

 

 

 

 

 

 

 

 

 

 

 

 



                                                                                               사진: 본사기자

1125일 서울의 중심지 시청 앞 숭례문대로에 수많은 시민이 모여 탄핵이 평화다! 전쟁을 부르는 윤석열을 몰아내자!”는 구호부터 윤석열탄핵으로 평화를 지키자는 등 9.19 남북군사분야 합의 파기이후 높아지는 핵전쟁위기를 반영하듯 66차 촛불행동은 평화를 많이 외쳤다.

 

한국은 북의 정찰위성 발사에 대응해 9·19 군사합의 13항의 비행금지구역 설정에 대한 효력을 정지했고 비무장지대 내 한국의 정찰 활동 재개하였고 북도 사실상 군사합의 전면 파기를 선언하고 DMZ 내 최전방 감시초소(GP)에 병력과 중화기 등 장비를 다시 투입했다. 또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 내 근무자들도 권총을 착용하는 등 JSA 비무장화도 폐기하여 9·19 군사합의 이전인 2018년 수준으로 돌아가게 되었다.

 

남북문제 전문가들은 한국의 군사합의 일부 조항 효력 정지가 남북 간 군사적 충돌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주장하는 가운데 군사분계선 일대에서 무력충돌이나 한반도에서 전쟁이 있어서는 안 된다. 반드시 평화를 지켜야 한다.

 

1128일 북의 매체인 로동신문25일 서울 시내에서 집회의 횟수가 늘어날수록 고조되고 있는 촛불집회와 시위투쟁을 보도하였다.

 

보도한 내용의 전문은 북의 정찰위성발사와 군사합의 파기로 전쟁위기로 치닫고 있는 한반도의 상황을 객관적인 이해를 돕고자 본지에서 소개한다.

 

 


 

탄핵이 평화다! 전쟁을 부르는 윤석열을 몰아내자!,

 

남북합의파괴 전쟁폭주 윤석열을 탄핵하자!

 

괴뢰지역에서 윤석열괴뢰역도의 퇴진을 요구하는 제66차 초불투쟁 전개

 

 

 

괴뢰지역에서 미일상전들과 야합하여 조선반도에 핵전쟁위기를 몰아오며 민족의 생명과 안전을 엄중히 위협하고있는 윤석열괴뢰역도에 대한 분노가 날로 고조되고있는 가운데 25일 서울에서 제66차 초불집회와 시위투쟁이 광범히 전개되였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각계층 군중이 친미친일매국노, 전쟁대결광인 윤석열역도의 탄핵을 요구하여 초불을 들고 투쟁의 거리에 떨쳐나섰다.

 

탄핵으로 평화를!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집회에서 발언자들은 윤석열이 미제와 일본반동들과 공모하여 핵전쟁불장난소동을 광란적으로 벌려놓다 못해 그동안 남북사이의 충돌을 막을수 있는 최소한의 안전장치인 군사분야합의서를 파기해버렸다고 폭로단죄하였다.

 

이로 하여 언제 군사적충돌이 일어날지, 국지전이 일어날지 아니면 전면전이 벌어질지도 모르는 위험한 상황이 조성되였다고 그들은 개탄하였다.

 

그들은 얼마전에는 미국의 국무장관, 국방장관이 줄줄이 서울지역에 기여들어 핵전쟁모의를 하였다고 하면서 윤석열이 미국의 세계패권책동에 편승하여 조선반도에서의 군사적긴장을 격화시키고있는데 대해 신랄히 단죄규탄하였다.

 

미일과의 핵전쟁동맹강화로 민중의 생명안전을 위협하는 윤석열이야말로 민중모두의 적이라고 그들은 성토하였다.

 

집회에서는 윤석열탄핵으로 평화를 지키자라는 제목의 격문이 랑독되였다.

 

격문은 윤석열이 전쟁위기를 조장하고있는것은 민중의 생명을 죽음에로 몰아넣는 중대범죄행위이라고 하면서 윤석열을 하루빨리 몰아내는것이 전쟁의 참화를 막고 평화를 지키는 길이라고 강조하였다.

 

집회참가자들은 탄핵이 평화다! 전쟁을 부르는 윤석열을 몰아내자!, 남북합의파괴 전쟁폭주 윤석열을 탄핵하자!, 언론쿠데타 여론공작 윤석열을 탄핵하라!, 민생파괴 호화외유 윤석열일당 몰아내자!, 해병대수사외압 윤석열을 탄핵하라!, 핵오염수투기공범 윤석열을 탄핵하라!, 도로조작 국정롱단 윤석열을 탄핵하라!, 강제동원판결부정 윤석열을 탄핵하라!, 범국민항쟁으로 윤석열을 몰아내자!등의 구호들을 웨치며 괴뢰대통령실을 향해 시위행진을 단행하였다.

 

시위자들은 괴뢰대통령실주변에 이르러 또다시 집회를 가지였다.

 

그들은 전쟁조장 평화파괴 윤석열, 불법무법 언론장악 윤석열, 혈세랑비 민생파괴 윤석열이라는 글들이 씌여진 현수막들을 찢어버리는 상징의식을 벌렸다.

 

발언자들은 윤석열이 대통령후보때부터 그 무슨 선제타격을 운운하더니 이 땅을 전쟁터로 더더욱 전락시키고있다, 그야말로 전쟁미치광이인 윤석열이 미국의 하수인이 되여 일본자위대까지 끌어들여 전쟁을 조장하고 평화를 파괴하고있다고 단죄하였다.

 

지지률위기, 통치위기를 전쟁소동으로 모면해보려는 윤석열의 파렴치한 행태를 절대로 용납할수 없다고 하면서 그들은 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키기 위해 윤석열탄핵투쟁에 각계모두가 떨쳐나설것을 호소하였다.

 

이날의 투쟁에 대해 괴뢰지역의 언론들은 꺼지지 않는 초불, 령하의 날씨속에서도 초불은 타올랐다., 전쟁광 윤석열을 향해 민심의 분노는 고조되고있다.등으로 보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탄핵으로 평화를, 66차 촛불대행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