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회는 탄핵에 나서라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3/11/19 [10:25]

국회는 탄핵에 나서라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3/11/19 [10:25]

김건희 특검! 윤석열 퇴진! 65촛불대행진

상징의식/ 윤석열 탄핵 대형 현수막 찢기

<11월 전국집중촛불 >

▪️일시: 1118() 오후 5

▪️집결: 오후 3,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

▪️행진: 오후 5

 

국회는 탄핵에 나서라!

 

탄핵으로 싸웁시다!

탄핵으로 뭉칩시다!

윤석열 탄핵이 답입니다!

 

 

윤석열 탄핵 5가지 대표 사유

후쿠시마 핵 폐수 해양투기 방조: 국가와 국민의 생명 안전권 침해

해병대 박정훈 수사단장에 대한 외압행사: 군사법원법 위반

서울-양평 고속도로 노선 조작: 윤석열-김건희 일가의 국정농단

일본 강제징용 친일 해법 강행: 대법원판결 부정

전쟁 위기 조장: 평화통일 의무 위반

 

<우리의 힘으로 만드는 촛불대행진>

우리들의 힘으로 윤석열을 몰아냅시다!

 

 

 

 

 

 

 

 

 

 

 

 

 

 

 

 

 

 

 

 

 

 


                                                                                           사진: 본사기자


1118국회는 윤석열 탄핵에 나서라는 구호로 65차 촛불대행진은 국회 앞에서 진행하였다.

 

추위를 잊은 촛불집회 참석자들은 국회앞 도로를 꽉 메우고 윤석열 탄핵안을 발의하라고 외치며 윤석열 탄핵이 월동준비라고 탄핵을 호소하였다.

 

1121로동신문은 국회 앞에서 진행한 촛불행동 집회를 소개하였다.

 

다음은 기사의 전문을 소개한다.

 

 


 

전쟁선동 평화파괴 윤석열을 탄핵하라!, 국회는 윤석열탄핵안을 즉각 발의하라!,

 

이번 겨울을 윤석열정권의 마지막겨울로 만들자!

 

괴뢰지역에서 윤석열역도탄핵을 위한 투쟁기운 고조, 65차 초불집회와 시위 광범히 전개

 

 

 

괴뢰지역에서 미일과의 전쟁동맹강화책동에 매달리며 조선반도의 평화를 파괴하고 파쑈독재와 전횡으로 사회를 파멸의 구렁텅이에 몰아넣고있는 윤석열역도의 탄핵을 요구하는 각계층의 대중적항쟁이 계속 고조되고있다.

 

18일 서울의 괴뢰국회앞에서 국회는 윤석열탄핵에 나서라!는 주제로 제65차 초불집회와 시위가 전개되였다.

 

로동자와 농민들, 대학생들과 교수들, 야당의원들, , 고등학교 학생들, 가정부인들, 로인들과 부모들의 손을 잡고 나온 어린이들을 포함하여 전 지역의 수많은 군중이 윤석열역도를 탄핵시키기 위한 대규모적인 초불투쟁에 떨쳐나섰다.

 

전쟁광, 사대매국노, 파쑈독재자 윤석열괴뢰역도의 탄핵을 요구하여 초불을 들고 거리에 나선 각계층 군중의 투쟁이 서울의 곳곳에서 벌어졌다.

 

투쟁장소들마다에서는 이번 겨울을 윤석열정권의 마지막겨울로 만들자!, 국회는 지금 당장 윤석열을 탄핵하라!, 범국민항쟁으로 총선전에 윤석열을 탄핵하자!, 초불민중이 힘을 합쳐 윤석열을 탄핵하자!등의 함성이 연방 쏟아져나왔다.

 

영주안동초불행동의 기발을 들고 온 60대 남성은 초불대행진에는 지난해 6월부터 나왔다, 윤석열에 대한 경북의 반대여론이 높아가고있다, 천하역적 윤석열을 탄핵해야 한다고 말하였다.

 

경기도 수원에서 온 40대 녀성은 윤석열을 탄핵해야 할 첫째 리유가 바로 후대들을 위해서이라고 하면서 윤석열을 빨리 끌어내리기 위해 투쟁할것이라고 하였다.

 

경상남도 김해에서 온 50대 남성은 모든것이 엉망이다, 모든것을 살리려면 우리 민중이 나서야 한다, 민중이 행동하는데 따라 국회도 호응해야 한다, 윤석열탄핵분위기가 고조되고있다고 밝혔다.

 

충청남도 서산, 당진에서 온 시위자들은 지난해부터 윤석열퇴진을 요구하는 초불투쟁에 참가하여왔다, 검찰독재로 민생을 파탄시키고도 반대세력을 탄압하는데 몰두하고있는 윤석열을 탄핵해야 한다고 하면서 지치지 말자! 포기하지 말자! 윤석열을 탄핵하자!라고 웨쳤다.

 

전라북도 김제에서 온 시민은 반민주적이고 반민족적이고 반평화적인 윤석열! 하루라도 빨리 끌어내려야 한다.고 하였으며 전주에서 9살 난 아이를 데리고 투쟁에 참가한 한 녀성은 주저하지 말고 남녀로소 할것없이 투쟁에 떨쳐나서자.고 호소하였다.

 

본집회장은 집권 첫날부터 사대매국과 살인악정, 파쑈통치로 괴뢰전역을 죽음의 핵전쟁터, 인간생지옥으로 더더욱 전락시키는 범죄정권의 괴수 윤석열역도에 대한 증오로 불타는 초불들과 윤석열탄핵!등의 선전물들을 들고 떨쳐나선 각계층의 분노로 끓어번졌다.

 

집회에서 발언자들은 윤석열이 미일과의 끊임없는 핵전쟁모의로 조선반도에서의 전쟁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 윤석열때문에 이 땅에서는 미일과의 전쟁훈련이 일상사로 되여버렸다, 전쟁으로 집권위기에서 벗어나려는 윤석열이 권력의 자리에 계속 있는한 조선반도에서의 전쟁은 현실이 될수밖에 없다고 단죄하였다.

 

윤석열의 친미, 친일사대매국의 행보가 날로 로골화되고있다, 이 땅은 암흑만이 짙은 지옥으로 되였다, 평화는 파괴되고 재난은 멈추어지지 않고있다, 지금의 상황은 심리적일제강점기이다고 그들은 개탄하였다.

 

그들은 무너지고있는 사회를 바로세우기 위해, 모두의 미래를 위해 무도한 윤석열을 탄핵하도록 끝까지 투쟁해나갈것이라고 하면서 국회에 요구한다, 국회는 민중의 의지를 똑바로 보고 윤석열탄핵에 적극적으로 나서라, 만약 이를 방관시한다면 민중의 혹독한 지탄을 받을것이다고 경고하였다.

 

이어 21대 괴뢰국회에 보내는 국회는 지금 바로 윤석열탄핵에 나서라는 제목의 요구문이 랑독되였다.

 

요구문은 윤석열탄핵 범국민운동본부가 결성된데 대해 언급하고 탄핵은 전쟁위기조장, 핵오염수방류용인, 부정부패행위 등 온갖 죄악을 덧쌓고있는 윤석열에 대한 민중의 명령이다, 윤석열의 행태를 멈춰세우지 않는다면 민주, 평화가 철저히 파괴될것이다, 국회가 민중의 의사를 대변하여 윤석열탄핵에 나서는가를 똑똑히 지켜볼것이다, 탄핵을 집행하지 않는다면 여야를 가리지 않고 21국회자체가 민중의 탄핵대상으로 될것이다고 강조하였다.

 

집회가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탄핵으로 뭉치자, 윤석열극우일당등의 글들이 씌여진 선전물들을 들고 탄핵하고 총선하자!, 21대 국회는 윤석열탄핵안을 즉각 발의하라!, 언론쿠데타, 전쟁폭주 윤석열을 탄핵하자!, 불법무법 언론장악 윤석열을 탄핵하라!, 전쟁선동 평화파괴 윤석열을 탄핵하라!, 혈세랑비 해외순방 윤석열을 탄핵하라!, 범국민항쟁으로 윤석열을 몰아내자!등의 구호를 웨치며 국민의 힘당사를 향해 시위행진을 단행하였다.

 

 

 

 

괴뢰지역의 언론들은 11월 집중투쟁으로 열린 이날의 초불대행진에 전 지역의 곳곳에서 초불을 들고 모인 수많은 민중이 참가하여 국회앞을 가득 채웠다, 초불대행진이 국회는 윤석열탄핵에 나서라!는 구호를 들고 국회를 압박하기 위해 진행된만큼 특별히 국회앞으로 장소를 옮겼다, 초불대행진에서 윤석열탄핵 범국민운동본부가 출범한것만큼 초불시민들은 각 지역으로 돌아가 윤석열탄핵여론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행동에 돌입할것이다고 하면서 앞으로의 윤석열탄핵초불투쟁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국회는 탄핵에 나서라, 65차 촛불대행진, 탄핵으로 싸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독자사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