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대한민국은 바보들의 천국이다

-윤석열의 기획된 반격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0/03/26 [10:33]

<기고> 대한민국은 바보들의 천국이다

-윤석열의 기획된 반격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0/03/26 [10:33]

 

 

 
<기고> 대한민국은 바보들의 천국이다 
            부제 ㅡ 윤석열의 기획된 반격
 
                                       
글: 강 지 산(남녘거주 동포)
 
 
텔레그램 n번방의 미성년자 성착취 사건이 갑자기 세상에 나왔다.
 
과연 이번 사건이 갑자기 세상에 나왔을까?
물론 갑자기는 아니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런데 왜? 하필이면 이 시점에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이 세상에 나왔을까?
 
그렇다. 이 사건은 또 하나의 사건을 감추기 위한 물타기 때문일 것이다.
그것은 바로 윤석열의 기획된 사건의 출몰인지 모르겠다.
 
자신의 장모가 개입된 거대한 부동산 사기 사건에 윤석열 자신이 관계된 사건을 감추어 국민의 눈과 귀를 n번방 사건에 온 국민의 관심 쏠리게 하여 자신의 범죄를 잊게 하기 위함일지도 모르겠다.
 
윤석열 그는 누구인가?
 
사람에게 충성을 하지 않고 오직 자신이 몸을 담고 있는 검찰 조직에게만 충성을 한다는 의식을 갖고 있는 자다.
 
또한, 윤석열 그의 소명은 오로지 문재인 정권의 패망을 위하여 진보 좌파 집단의 청와대를 무너트리고 문재인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보수 우파들이 다시 정권을 잡게 하여 자신들이 대한민국을 영원히 쥐락펴락하며 살고 싶은 욕망의 이기가 만들어 낸 산물의 인간이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은 보수집단의 언론과 검찰과 사법부에 의하여 비참하게 지배당하며 개돼지처럼 우매한 삶을 살고 있다.
 
자신들의 부귀영화를 위하여 또다시 언론과 검찰이 손을 잡고 국민의 눈과 귀를 막기 시작했다.
 
윤석열, 자신이 관계된 장모의 부동산 사기 사건을 감추기 위하여 오래전부터 있었던 텔레그램 n번방의 미성년자 성노예 착취사건을 이제야  끄집어 놓기 시작했을까?
 
과연 윤석열 장모와 자신이 연결된 거대한 부동산 투기 사기사건은 어떻게 될 것인가?.
 
설마? 설마? 하다가 윤석열과 토착왜구 미 통 당과 언론의 협착으로 대한민국은 또다시 과거로 돌아가는 아픔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아니. 어쩌면 두 번 다시는 민주 .자유 .평등 정의라는 단어는 영원히 사라지게 될 것이 선명하게 보여 지는 것이다.
 
윤석열 그는 누구인가?
 
그는 아주 오래전부터 침착하게 완벽하고 철저히 준비된 계획적으로 움직이는 무서운 사람이다.
 
그런 윤석열은 검찰총장으로 지명된 그 순간 쾌재를 불렀을 것이며 대한민국은 그의 손아귀에 들어온 것을 알았을 것이다.
 
그는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하게 아마 문재인 대통령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림과 동시에 "문재인 너는 이제 내 손에 죽었다"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렇다. 대한민국은 바보들의 천국이다.
 
눈에 반짝 보이는 아주 초 간단한 이치도 깨닫지 못하는 바보들의 천국이 바로 대한민국인 것이다.
 
왜냐하면, 대한민국 사람들은 자신들이 보고 싶은 것만 보고 자신의 입맛에 맞는 생각만하고 자신들의 부귀영달을 위하여 말과 행동하는 단순하고 순진한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토착왜구 언론이 만들어 내는 가짜 뉴스와 침략자들의 돈으로 공부해서 딴 가짜 박사의 대학 교수라는 인간들의 말과 행동에 감동 받아 그들의 생각에 동조하여 믿고 따르는 어리석은 노인들과 대학생들...
 
살인마 이승만부터 친미 친일 사상의 노예정신으로 무장된 독재자 박정희의 기획된 유신헌법을 통하여 총칼로 국민의  자유와 권리와 사상과 집회를 탄압하고 태어난 쿠데타 정권의 괴수 전두환과 미국과 일본에 경제와 국권을 팔아먹은 이명박과 국가의 경영을 최순실과 공동으로 운영하여 개인의 사리사욕을 채워주고 국격을 떨어트리고 세계적으로 나라를 망신시킨 박근혜를 마치 신처럼 받드는 이상한 종교단체의 개신교 신도들...
 
또한, 이승만의 정치 야욕에 만들어진 살인마 집단 서북 청년단이 제주도 양민 학살을 통하여 만들어 낸 대한민국의 개신교라는 종교는 신을 빙자하여 돈 벌이를 하는 사탄이요
 
세상을 비판적으로 보고 사는 성격 파탄자들의 가짜 집단.
 
목사라는 양의 탈을 쓴 승냥이 말에 놀아나는 대한민국의 종교인이라 말하는 어리석은 사람들...
 
침략자 양키들의 성조기와 이스라엘 국기를 들고 대한민국의 정권은 가짜이고 믿을 수 없다며 설쳐대는 노인들...
 
나라가 망해도 자신의 신앙이 우선이며 자신들의 부귀영화만 최고로 알고 망언과 망동을 행하는 어리석은 사람들...
 
이렇게 어수룩한 사람들만 사는 나라는 돈만 있으면 권력자가 되는 것이고 권력만 있으면 그 나라의 국민을 개나 돼지보다 못한 짐승처럼 부려먹고 나라를 통째로 집어 삼켜도 수수방관하며 나만 편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된 나라다.
 
아~~ 대한민국 과연 어떻게 국가의 존망이 이루어질까 매우 궁금하다.
사뭇 기대가 엄청 된다.
대한민국의 역사가 어떻게 흐를 것인지...
 
대한민국의 검찰총장이 연관된 윤석열의 장모가 저지른 부동산 투기 사기 사건의 전말이 어떻게 펼쳐지고 어떻게 결말로 지어질 것인가를...
 
그렇다. 
어떻게 결말이 날지는 두고 볼 일이다.
어떤 방향으로 결론이 나더라도 대한민국의 대다수 국민들은 상관이 없다고 생각 할 것이다.
 
자신과 직접적인 이해관계가 없고 누가 대통령이 되던지 자신의 밥그릇에 직접적으로 손해만 끼치지 않으면 된다라는 안일한 생각에 빠져 있기 때문이다.
 
2020년의 대한민국은 앞으로 펼쳐질 2~30년의 미래도 도저히 알 수 없을 정도로 캄캄하고 답답하다.
 
미래를 향하여 지금의 현실을 짊어지고 앞으로 전진 할 젊고 현명한 인재가 없다는 것이 절망적인 현실이다.
 
적폐청산...
언제, 누가, 어떻게, 끝낼까?
사법개혁은 언제나 시작되고 끝날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북 바로알기 TV
북 바로알기 TV - 4)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
메인사진
북 바로알기 TV - 4)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